미국 - 강원호 선교사

북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20 09:30
조회
659

여름성경학교





8월 13일(월)-17일(금) 밀알여름성경학교가 열렸습니다. 길고 긴 방학, 학교에서 썸머도 하고 밀알에서 캠프를 해도 한달이나 남는 여름방학이라 밀알도 “하나님과 뜨거운 여름을~~ ” 멋지게 보내고자 매 해마다 열심히 준비합니다. 늘 찬양과 말씀으로 예배를 드리고 영화보러가기, Art & Craft, 미니올림픽, Dave & Buster’s, 마지막 날은 여름을 날려보내기 위해 Land of make it believe에 가서 물놀이를 하는 것으로 2018년 VBS를 잘 마쳤습니다. 밀알친구들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도움을 준 학생봉사자들, 그리고 줄리아 전도사님, 김재철 목사님, 최 다향 선새인, 후원해 주신 사랑하는 밀알 가족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전도사님 찾습니다.





밀알 주일예배에서 사역을 도와주실 전도사님을 찾고 있습니다. 장애인들에게 복음을 잘 가르치고 장애인들이 하나님을 찬양하도록 도우며 주의 사랑으로 그들을 사랑하고 섬길 경건한 전도사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밀알 주일학교 예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됩니다. 사무실 / 201-530-0355


말씀 봉사





강원호 목사님께서 3주동안 장애인 신학세미나, 유럽밀알 캠프 참가를 위하여 뉴저지에 계시지 않은 동안 밀알을 사랑하시는 목사님, 전도사님들게서 귀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김동수 목사님(필러신학교 교수), 이 정환 목사님(뉴저지순복음교회), 김종윤 목사님(예수드림교회), 권대원 전도사님(청년사역), 에스더 간사님, 김재철 목사님께서 화요모임과 주일 예배 그리고 새벽기도를 인도해 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름성경학교





8월 13일(월)- 17일(금)까지 밀알 여름성경학교가 밀알꿈터에서 진행됩니다.
길고 무더운 여름 방학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며 신나게 주를 찬양할뿐 아니라
물놀이도 가고 trip도 가며 일주일을 즐겁게 보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