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 강원호 선교사

북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16 22:08
조회
211
2019년 학생봉사자 대통령상 시상




9월 10일(화) 7시 30분, 밀알에서 봉사한 학생들중에 9월에 12학년에 올라가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President’s Volunteer Service Award가 있었습니다.  주일학교 2명, 중부 사랑의 교실 5명, 본부 사랑의 교실 7명 총 14명이 수상대상자입니다.  수상학생들은 최소한 밀알에서 9학년부터 11학년까지 3년여동안 성실하게 밀알 친구들 곁에 함께 있어준  우수한 학생들입니다.  이 봉사를 계기로  대학에 가서도, 사회에 나가서도 늘 외롭고 연약한 자들을 마음으로 함께 하는 멋진 크리스찬으로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  14명 모두를 축하하고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를 바랍니다.

대통령상 수여의 기준은 9학년부터 11학년 기간중에 2년 이상  봉사한 학생, 봉사기간동안 7회 이상의 결석이 없는 성실한 학생, 담당 선생님의 추천이 있는 학생입니다.


사랑의 교실, 중부 밀알 오픈




9월 7일(토) 본부 사랑의 교실과 중부 사랑의 교실이 각각 오픈하였습니다.  사랑의 캠프와 여름성경학교가 있기는 하였지만  2개월동안  방학이었던 사랑의 교실이 시작되면서 밀알이 다시 활기를 띄게 되었습니다. 본부 사랑의 교실(줄리아 조)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새들부룩 밀알 꿈터에서, 중부 사랑의 교실(신윤철 전도사)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부터 6시까지 예배 및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중부는 같은 시간에 성인 봉사자들과 가족들이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밀알 동정




  1. 강원호 목사님 한국 행사차  부재중인 8월 25일(일) 에는 김동수 목사님(바울성서원)께서 말씀을 인도해 주시고,  9월 1일(일)에는  김낙운 목사님께서 밀알 주일예배를 인도해 주셨습니다.  주일학교는  Larry Kim 형제가  2주동안 예배를 인도해 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9월부터 밀알 주일학교 담당으로 Tony Park 선생님이, 중부 밀알 사랑의 교실에는 Daniel 전도사님 후임으로 신 윤철 전도사님이 수고하시게 되었습니다.  중부부 사랑의 교실을 담당하시던 Daniel 전도사님은 개인 사정으로 사임하시게  되었습니다.

  3. 강원호 목사님은 밀알 40주년 행사 참석차 한국에 머무시는 동안에 우리교회, 목포영락교회, 세밀연 밀코모임 등에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4. 유성종 장로님(이사장)은 한국 방문 중에 전립선 수술을 하시고 회복중에 계십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